이제 부산에서도 파크히어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과 경기도를 벗어난 곳에서 선보이는 첫 파크히어 서비스입니다. 지난 2년에 걸쳐 서울과 경기도를 열심히 누볐습니다. 그 결과 5,000곳 이상의 주차장 정보를 직접 모았고 500여 곳과는 직접 제휴를 통해 예약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었죠.

그동안 많은 분들이 계속해서 요청을 주셨습니다. “지방에서도 파크히어를 쓸 수 있게 해주세요!” 하지만 아직 수도권에도 저희 발길이 닿지 않은 곳이 많은 상황에서, 섣불리 수도권을 벗어나지는 못했습니다. 작년 하반기 수도권을 집중적으로 돌아다니고 나서야, 다른 곳으로 눈을 돌릴 여유가 생겼습니다.

많은 고민과 계획 끝에 서울을 나섰습니다. 처음 향한 곳은 부산. 부산의 주요 지역 주차장들을 열심히 돌아다니며 보고 듣고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고질적인 주차 문제는 역시 서울이나 부산이나 다를 바 없었습니다. 문제의 본질도 같았죠. 아무리 혼잡한 지역이라도 곳곳의 주차장에 시시각각 빈공간이 있었지만, 운전자는 주차할 곳을 쉽게 찾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저희는 망설이지 않고 부산에서 파크히어 서비스를 즉시 시작해 보기로 결정했습니다. 파크히어의 취지를 선뜻 공감해주신 부산의 주차장 사장님들 덕분입니다. 아직은 부산의 주요 거점에서만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지속적으로 서비스 지역을 넓혀 더 많은 주차장과 운전자 분들을 연결하고자 합니다.  

전국 서비스를 향한 첫 걸음 이제 시작입니다. 전국 곳곳에서 주차로 고생하는 모든 운전자 분들을 만나는 날까지 부지런히 움직여야겠네요! 혹시, 아직 저희 발길이 닿지 않은 곳에서 주차로 고생 중이신가요? 박희열에게 카카오톡으로(@파크히어) 주차가 어려운 지역을 말씀해주세요! 저희가 생각보다 더 빨리 곁으로 찾아뵐 수도 있으니까요. :)

 

부산지도

Galle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