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 예약 서비스 ‘파크히어’를 운영 중인 파킹스퀘어가 펜타포트락페스티벌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파킹스퀘어는 예스컴엔터테인먼트와(이하 예스컴)의 제휴를 통해 8월 7일부터 3일간 열리는 펜타포트락페스티벌(이하 펜타포트)에 주차 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형 음악 축제에 주차 예약 서비스가 도입된 사례는 월드디제이페스티벌 이후 펜타포트가 두번째다.

대형 축제 특성상 특정 시간에 일부 주차장에만 방문객이 몰려, 만차나 병목 현상 등 교통 문제가 발생한다. 주차 예약 서비스를 통해 주차 수요를 분산하여 방문객들의 주차 편의를 도모하겠다는 것.

운전자는 주차장을 예약해 주변 교통 상황과 무관하게 주차 면을 보장 받을 수 있다. 또한 예약 주차장 입구부터 티켓 부스까지 셔틀버스가 운행되어 편하게 이동 가능하다. 일반 주차장과 예약 주차장 모두 티켓 부스까지 도보로는 10분 이상 소요된다.

파킹스퀘어는 펜타포트의 주차 예약 서비스 도입을 기념하여 현재 펜타포트 티켓 제공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7명에게는 펜타포트 티켓 1일권이 각 2매씩 제공된다. 본 이벤트는 파크히어 가입 후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23일 목요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신청과 당첨자 확인은 파크히어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parkhere.korea)에서 가능하다.

Galle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