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히어를 통해 인천아시안게임 주차장 정보를 확인하세요! 


개막식/폐막식에는 실시간으로 빈 자리 확인도 가능합니다.

경기 구경갈 때 파크히어를 이용해보세요~!

 인천/아시아투데이 박은영 기자 = 인천시는 인천아시안게임 관람객의 원활한 주차이용을 위해 내비게이션 및 주차관련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경기장별 임시 주차장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16일 밝혔다.
시는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 주변 6개소의 임시 주차장 조성을 마쳤으며 개별경기장을 포함한 35개소 경기장에 임시 주차장을 설치·운영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시는 경기 관람객들의 주차 편의를 위해 주차장 정보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인천아시안게임,인천아시안게임 주차장,인천아시안게임 어플,파킹히어,파크히어,인천 주차장,​

경기장별 임시 주차장 정보는 주요 내비게이션인 아이나비와 모바일 내비게이션(SK T-Map, KT 올레, LG U+, 김기사)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또한 핸드폰에 주차장 탐색 애플리케이션(쎌팍·모두의주차장·파킹박·주차프라이스·파킹히어 등)을 다운받아 ‘인천아시안게임’, ‘아시안게임’, ‘경기장 이름(아시아드주경기장 등)’ 임시 주차장을 검색하면 경기장별로 이용 가능한 임시 주차장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개·폐회식 당일에는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 인근의 원활한 주차를 위해 ‘쎌팍’, ‘모두의 주차장’을 통해 주차가능 임시 주차장 및 잔여 주차대수 표출 등의 실시간 주차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시는 대회가 개회하기 전까지 지속적인 업데이트 및 점검을 완료해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개·폐회식 및 개별 경기장의 주차장이 선수단 등 관계자 이용 및 보안상의 문제로 이용이 어려운 만큼 원활한 주차 및 즐거운 경기 관람을 위해 사전에 임시 주차장 정보를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인천아시안게임,인천아시안게임 주차장,인천아시안게임 어플,파킹히어,파크히어,인천 주차장,

 

 

(기사 원문: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1&aid=0007120550)

Gallery